대원엔지니어링
 
 
 
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 
부산시 2019년 부산형 히든챔피언 10개사 선정
작성자 : 최고관리자
작성일 : 19-07-19 11:15


오 시장, 기업현장 방문과 연계, 인증서 수여 후 직원들과 식사하며 '소통의 시간' 가져

(부산=국제뉴스) 김옥빈 기자 = 부산시는 18일 오전 11시 30분, 해운대구 석대동에 위치한 삼원FA㈜에서 '2019년 부산형 히든챔피언'으로 선정된 10개사를 대상으로 선정서 수여식을  가졌다고 밝혔다. 


오거돈 시장은 해마다 시청에서 하던 수여식을 현장의 생생한 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기업현장 방문과 연계하도록 주문했고, 이에 선정기업 중 하나인 삼원FA㈜에서 개최하게 됐다.


행사 후에는 직원식당에서 근로자들과 함께 식사하며 소통의 시간도 갖는다.


'부산형 히든챔피언' 육성사업은 혁신성장을 주도하는 강소기업 성장사다리 육성체계의 핵심이다. 보유한 핵심기술을 토대로 새로운 사업과 서비스를 창출할 수 있는 기업을 매년 선정해 부산 경제를 견인할 글로벌 전문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지난 2016년부터 시행하고 있다.


이번에 ‘부산형 히든챔피언’으로 선정된 기업은 10개사로 ▲세화씨푸드㈜(대표 배기일), ▲㈜동신이엔텍(대표 김상민) ▲대진단조㈜(대표 이병대) ▲㈜노바인터내쇼널(대표 이효) ▲삼원에프에이㈜(대표 홍원표), ▲㈜휴온스메디케어(대표 이상만) ▲㈜메드파크(대표 박정복) ▲대원엔지니어링(대표 심상칠) ▲㈜스튜디오반달(대표 류수환) ▲㈜아리모아(대표 계영진) 이다.



기사원문:http://www.gukjenews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148054


 
 
 


오시는길
   
 
HEARTMAN